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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안내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서정은 작성일19-10-11 11:16 조회818회 댓글0건

    본문

       <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안내>

     

     

    북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 증진과,

    만족도 높은 복지관 운영을 위해

    고충사항 및 의견을 수시로 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

    이와 관련한 처리절차를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셔서 

    좋은 의견 많이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. ^^

     

     

    * 이용자 고충접수 방법

       - 복지관 내 각 층별(1~4층 복도, 3층 이용자휴게실)로 설치되어 있는 고객소리함에

          의견카드 작성

       - 복지관 홈페이지 "참여마당-상담 및 문의"에 의견 제시

       - 복지관 4층 상담실 내 직접 면접상담

       - 복지관 전화상담

       - 복지관 이용자간담회에 참석하여 의견 제시

     

    *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

       - 이용자 고충 접수 ->  해당부서 논의 / 고충처리위원회 소집 및 회의

          -> 처리결과 공고 및 직접 통보  

     

    * 문의 : 051) 362-7755 

     

    ☆ 우리복지관 이용자 권리증진 및 비밀보장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복지관은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고충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

    ☆ 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북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^^ 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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