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년 6월 이용자 건의(고충)처리 결과 안내 > 이용자 고충처리

본문 바로가기
상담 및 문의 후원 자원봉사
  • 로그인
  • 사이트맵
  • 인트라넷

  • 자료실
    Home > 자료실 > 이용자 고충처리
    이용자 고충처리
    이용자 고충처리

    21년 6월 이용자 건의(고충)처리 결과 안내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유혜진 작성일21-06-15 11:47 조회1,829회 댓글0건

    본문

     

    ※​ 이용자 건의(고충)처리 결과 안내 ※

     

    항상 저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 들께 감사드립니다.

     

   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권리를 증진하고자 복지관 내 층별로 배치된 고객소리함과, 홈페이지에서 고충사항 및 의견을 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 

    c2a842f4d9b6811634e514ee5337f76c_1623725
    c2a842f4d9b6811634e514ee5337f76c_1623725
     

    *접수일자 : 2021.06.12

     - 건의내용 :  

    "토요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 복지관에 방문했으나 다른 주민들의 차들이 주차되어 주차하지  못한 불편함이 있어요"

    "차량 선을 지키지 않아 주차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"

     

     *건의자에게 결과안내 : 2021.06.15

      - 처리결과 : 주말프로그램으로 인해 복지관 이용자들이 주차장을 사용함을 안내하도록 함. (주말 프로그램 이용시간 외에는 주민 이용이 가능함)

    안내문은 복지관 주차장 입구에 부착하여 이용자와 주민이 모두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함.  

     

     *안내문 부착을 통해 결과 알림 : 2021.06.115

     

    ☎ 문의전화 : 051) 362-7755

     

     

    이용자와 가족(보호자)들이 복지관을 이용하시는데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, 최선을 다하겠습니다♡ 

      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이용자 고충처리 목록

    게시물 검색

   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웹접근성정책
    전화 051-362-7755